Choose your region and language

Go

Menu

Press Release Zurich, Switzerland 09-11-2021

4 min read

Hitachi Energy, 새로운 서비스를 포함한 그리드 엣지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대한 세계적 업데이트 발표

최신 이-메쉬(e-meshTM) 배터리 에너지 저장(battery energy storage) 및 디지털 솔루션은 빠른 모듈식의 실행과 고도로 재생 가능한 에너지 보급을 위하여 설계되었다.

Hitachi Energy는 오늘 디지털 자동화 솔루션 및 에너지 저장의 차세대 e-mesh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로 에너지 산업에서 가장 포괄적인 디지털 에너지 솔루션 세트가 제공된다. 이는 고급 분석을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시스템 모두 탄탄히 통합하여 전반적인 탄소발자국을 줄임과 동시에 시스템 성능과 가치는 최대화시킨다.

새로운 업데이트는 다음을 포함한다:

  • 전기차를 위한 전력연동망(V2G, Vehicle to grid) 준비
  • 고급 클라우드 기반 성능과 모니터링 적용 옵션
  • 파워스토어(PowerStoreTM)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유연한 설계 개선
  • 확장된 컨트롤 및 자동화

Hitachi Energy의 그리드 엣지(Grid Edge) 솔루션 분야의 수장인 맥신 가비(Maxine Ghavi)는 “전체 에너지 시장은 변화하고 있으며 도전은 그 범위와 긴급성의 측면에서 확장 추세이다”고 말했다. “이제 더 이상 하나의 변환으로는 아무것도 이루어질 수 없다. 동시에 많은 것들이 변화하는 것이며 이는 항상 더 많은 전기화를 기반으로 한다. 우리는 전세계의 고객들로부터 그들이 원하는 것은 그저 마이크로 그리드, 에너지 저장 또는 컨트롤 시스템 중 한 가지 상품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전반적인 안정성과 신뢰성은 증진시키면서 복잡성을 감소시키고 재생에너지의 최대의 침투율을 가능하게 하는 유연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원한다. 이는 또한 고객들이 자신의 경영, 생산성 및 성장을 위하여 궁극적으로는 더 많은 디지털 서비스를 필요로 할 것임을 의미한다.”고 덧붙였다. 

본 업데이트의 강조점:

e-mesh는 협력 활동 센터(collaborative operations centers)의 Hitachi Energy 서비스 네트워크의 일부이다. 이 네트워크는 고객에게 연중무휴 지원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 및 도메인 전문지식을 즉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Hitachi Energy의 결합된 디지털 및 서비스 제공 상품은 고객의 결과를 가속화시켜 주고 성능과 가용성의 보장, 확장된 보증 및 상품 수명 전반에 걸친 전반적인 서비스와 함께 자본적 지출(CapEx, Capital expenditures)을 줄여 준다.

출시와 더불어 e-mesh는 이제 차량용 EV 충전 시장에도 적합하다. 이 인프라에는 차량 충전 절차를 관리, 최적화 및 조정하여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과 지역 분산에너지 자원(Distributed Energy Resources, DERs)과 더욱 잘 통합시킬 수 있는 진보된 기술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동일한 요건들 중 많은 부분은 복잡한 마이크로그리드로써 작용한다. 사용 사례가 발전할수록 e-mesh는 대규모 EV 차량 보관소 관리, 빨리 충전되는 충전소 조정 및 전기차 재충전 최적화를 포함한 다양한 필요를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Snohomish County Public Utility District (SnoPUD)의 수석 엔지니어인 스콧 깁슨(Scott Gibson)은 “더 많은 재생가능 에너지 및 V2G의 가용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뛰어난 신뢰성을 자랑하는 배터리 에너지 저장이 미래 인프라의 핵심이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올바른 컨트롤과 자동화 기술 또한 마이크로그리드 시스템 성능을 최대화하고 최적화하는데 필요한 자산 동시 발생을 위하여 필요하다. Hitachi Energy와 함께 일함으로써 우리는 지속 가능한 길을 닦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통합을 최대화하여 에너지 수요가 충족될 수 있는 미래로 향하고 있다.”고 말했다.

 

e-mesh의 새로운 특징은 다음을 포함한다:

·       그리드 연계형 및 오프 그리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그리드 형성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battery energy storage systems, BESS)인 파워스토어(PowerStore)는 현재 통합 모듈 버전으로 나와 있어 더욱 큰 고객 프로젝트에 발맞추어 점점 더 증가하는 전력 소요량을 충족시키고 있다. 이는 또한 상호정보교환성과 유연성을 증진시키고자 설계된 안전 및 신뢰성에 대한 세계적 UL/EU/AU-그리드 코드 컨버터를 포함하고 있다. PowerStore는 대규모 프로젝트 용의 추가된 에너지 저장과 사이버 보안 증진과 더불어 그리드 안정성을 제공하고 있다.

  • e-mesh EMS는 에너지 관리성을 개선하여 하중 관리와 전기차 지원을 포함하여 전략적인 BESS 운용과 기타 DER를 통하여 전기 요금을 절감한다. EMS는 재생에너지 세대의 가치를 극대화한다.

·       e-mesh 모니터는 자산 및 운용 성능을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으로 확장시켜 DER로부터 나오는 데이터를 통합하며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통찰력으로 전환시킬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사이버 보안과 원격 업데이트 및 문제 해결을 포함한다. 

  • 고급 MicroSCADA 자동화 및 RTU 기반 컨트롤을 위한 옵션은 전통적이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자산을 통합시켜 단순화된 운영을 위한 단일한 목표를 만들어 낸다.

에너지 관리 및 최적화된 30년 이상의 사업 역사 선구자로서Hitachi Energy의 그리드 엣지 솔루션(Grid Edge Solution)은 진화하는 세계 에너지 생태계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이다. 700+ MW와 225+ 이상의 레퍼런스라는 세계적 기록과 더불어 우리의 솔루션은 고객들이 에너지 비용을 낮추고, 재생에너지 통합을 극대화하며, 이산화탄소를 줄임과 동시에 전반적인 신뢰성을 향상시킴으로써 수익성을 증가시키고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게 해준다.

 

 

히타치 에너지 주식회사 소개

히타치 에너지는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에너지 미래를 이끄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 기업입니다. 우리는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공공설비, 산업, 인프라 부문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탄소 중립적인 미래로의 에너지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척하고 디지털 전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우리는 사회적, 환경적, 경제적 가치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세계의 에너지 시스템을 더욱 지속 가능하고, 유연하며, 안전하게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히타치 에너지는 1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입증된 실적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설치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90개국에 약 38,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약 100억 달러 규모의 수주를 기록했습니다.

https://www.hitachienergy.com

https://www.linkedin.com/company/hitachienergy

https://twitter.com/HitachiEnergy